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협의회소개

농가의 소득증대와 지역발전을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대표인사말
 

밀양얼음골사과발전협의회방문을
환영합니다.!

명품사과 산지가 된 밀양 산내면은 일교차가 큰데다가 일조량 역시 다른 어느지역 보다 풍부하기 때문에 천혜의 사과 재배 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얼음골 사과 재배단지는 주위가 해발 400m의 높은 산악지대로 여름에도 얼음이 어는 자연의 신비인 천연기념물 제224호로 지정된 얼음골에서 생산되고 있습니다.

농림축산식품부 주관의 공모사업인 ‘2018 농촌융복합산업 (6차산업) 지역단위 네트워크 구축지원사업’에 최종 선정되었습니다. 지역의 농가와 가공 및 체험사업자들이 함께 참여해 다양한 사업들을 추진해서 앞으로도 전국에서 제일가는 밀양얼음골 사과로 굳건히 자리 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밀양얼음골사과발전협의회장 손제범

6차산업 지역단위 네트워크 구축하여
농가 소득증대와 부가가치 창출 앞장섭니다.

6차산업이란 밀양의 특산물인 밀양얼음골사과를 중심으로 농가, 작목반, 농협, 지자체, 가공업체, 관광업체 등이 하나의 네트워크를 구축해 농가 소득 향상이라는 공동 목표를 잡고 상생 방안을 꾀하는 사업입니다.
이러한 6차산업을 통해 고부가가치 가공 상품을 개발하여 소득 증대와 지역 활력화에 기여합니다.

 
 

포장박스에 생산농가의 실명을 표기하고,
리콜제를 통해 고객에게 믿음을 제공합니다.

밀양얼음골사과는 포장박스에 생산농가의 실명을 표기하여, 소비자의 신뢰성을 확보하고 생산자의 자긍심을 고취시킵니다.
또한 리콜제를 통하여 소비자가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하고 있습니다.
본 협의회는 "밀양얼음골사과"의 품질향상을위해 끊임없이 연구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재배교육과 시비관리방법을 통한 유기농법을 권장하여 고품질 사과를 생산합니다.

품종선택부터 생산, 가공, 출하까지 그 우수함을 정부가 보증하는 지리적표시 제24호에 등록된 명품사과입니다. 소비자의 높은 신괴성과 품질우위 확보를 위해 다양한 교육과 시비법 등의 친환경재배를 통한 안전농산물 생산과 품질 차별화로 농가소득 증대에 크게 기여하겠습니다.